‘초월 for Kakao’, 11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비공개 테스트 진행
무공 시스템을 포함 내공수련과 경공수련, 강호 플레이 등 다양한 컨텐츠 오픈
온라인 게임을 초월한 무협대작 ‘초월 for Kakao’ 프로모션 영상 공개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는 25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신작 무협 모바일 RPG ‘초월 for Kakao’의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를 기념해 신규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금일부터 오는 27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CBT는 ‘초월 for Kakao’의 가장 큰 특징인 무공 시스템을 포함해 내공수련 시스템, 경공수련 시스템을 체험할 수 있으며, ‘강호 플레이’에서는 사문도전과 무림대회 등의 컨텐츠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온라인 게임에 버금가는 게임 플레이와 그래픽을 자랑하는 ‘금지구역 플레이’와 ‘모험 플레이’ 컨텐츠가 오픈돼 정무당과 금전산장, 설옥봉, 봉황산장 등을 즐길 수 있다.

한편, ‘초월 for Kakao’의 CBT를 기념해 공개한 이번 프로모션 영상은 ‘창공을 향한 초월’을 주제로 무림 세계의 피비린 혈투에 맞서 정의를 실현하는 협객의 모습을 담아냈으며, 게임 실제 화면을 통해 3D 무협대세계와 극강의 자유도를 선보이는 경공 액션, 독자적인 문파 무공 시스템을 만나볼 수 있다.

‘초월 for Kakao’의 CBT와 신규 프로모션 영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aow3d)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정식 서비스에 대한 사전예약은 사전등록 페이지(http://aow3d.snail.com/index.html)에서 신청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