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째 트레일러 “Promise” 공개 앞서 티저 영상 선보여
오는 29일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두 번째 트레일러 공개 
티저 영상 속 수영복 입은 파일럿 맞추면 다이아 증정 이벤트

(주)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미소녀 전략 RPG <여신의 키스>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트레일러 ”Promise” 공개에 앞서 티저 영상을 선보인다고 24일(목) 밝혔다. 

플레로게임즈는 <여신의 키스> 정식 출시를 앞두고 첫 번째 트레일러 영상과 명품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이하 OST) ‘Till The Day(틸 더 데이)’를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전투를 마친 파일럿들이 해변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티저 영상을 통해 <여신의 키스> 두 번째 OST ”Promise”도 짧게 들을 수 있다. 경쾌한 멜로디와 밝은 느낌의 이번 OST는 다수의 보컬로이드 곡과 광고음악을 제작한 이동현(REQ) 감독이 참여했으며, 애니메이션 주제곡 더빙 프로젝트 ‘나래하재’ 소속의 보컬 하루나, 체이즈, 청리가 작업을 함께 했다.

플레로게임즈는 티저 영상에서 공개한 수영복 코스튬을 11월 29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하고, 트레일러 영상과 OST 풀 버전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플레로게임즈는 공식 카페에서 티저 영상 속에 수영복을 입은 파일럿의 등장 횟수를 맞추면 다이아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소녀 감성 배틀 <여신의 키스>는 다양한 매력을 가진 미소녀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전략 RPG다. 스파인 툴(2D 캐릭터를 움직이게 하는 기술)을 사용해 자연스럽게 움직이는 미소녀들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육성하고 코스튬을 교체하는 재미와 함께, 전용 메카닉 유닛에 탑승해 전투를 즐기는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여신의 키스>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