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게임에서 서비스 중인 3종 모바일 게임 ‘태평양 해전’, ‘크레이지 카트’, ‘리리안 아티스’에서 추수감사절 이벤트 실시
‘태평양 해전’, ‘크레이지 카트’ 공식 카페 또는 ‘리리안 아티스’ 친구 홈페이지에 감사 메시지를 남기고 참여 가능
이벤트에 간단하게 참여하고 보석, 다이아 등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어

비비게임(BBGame, 대표 William Lam, 윌리엄 린)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3종 모바일 게임 ‘태평양해전’, ‘크레이지 카트’, ‘리리안 아티스’에서 추수감사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태평양해전’은 추수감사절을 기념하여 공식카페(http://cafe.naver.com/qmhzbbgame)에 감사인사를 올린 모든 유저에게 고급 전함 상자(10개)를 지급한다. 또한 추첨으로 10명을 뽑아 특별 보상으로 다이아(300개)를 지급한다. 

‘크레이지 카트’ 역시 추수감사절을 기념하여 공식카페(http://cafe.naver.com/bbgamecrazykart)에 감사인사를 올린 모든 유저에게 다이아 뽑기 쿠폰 2개를 지급한다. 그리고 이 중 10명의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보석(200개)이 주어진다.

최근 인기몰이 중인 ‘리리안 아티스’는 친구 홈페이지에 감사인사를 올린 뒤 스크린샷을 공식카페(http://cafe.naver.com/bblilian)에 올리고 추수감사절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모든 참가자에게 강화석(100개)을 지급하고 특별 보상으로 귀속 다이아(300개)를 지급한다.

11월 24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추수감사절 이벤트는 캐릭터 별로 1회만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종료 후 7일 이내에 순차적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비비게임 관계자는 “비비게임에서 서비스 중인 태평양해전, 크레이지 카트, 리리안 아티스에서 추수감사절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국내에서 추수감사절은 특별히 챙기거나 의미 있는 날이 아니지만 추수감사절이라는 이름처럼 누군가에게 감사 인사를 한번이라도 전할 수 있는 뜻 깊은 이벤트가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준비했다. 유저 분들이 이런 부분을 알아주셨으면 좋겠고, 좋은 뜻으로 진행하는 이벤트인 만큼 많이 참여하고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