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 퍼즐 RPG ‘꿈왕국과 잠자는 100명의 왕자님’ 프리오픈 시작 
퍼즐 RPG와 로맨틱한 왕자님과의 사랑이라는 러브 스토리의 절묘한 결합 
최근 여성 취향 게임 시장 성장세에 더불어 기대게임으로 급부상 

세시소프트(대표 강성욱)는 일본 최고의 로맨틱 퍼즐 RPG ‘꿈왕국과 잠자는 100명의 왕자님(이하 꿈왕국)을 오늘(23일)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를 통해 동시 프리오픈하고 24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게임 유저 확대와 더불어 다수의 여성 취향 장르의 게임이 좋은 성공을 거두고 있는데 발맞추어 '꿈왕국' 역시 정식 서비스 이전부터 클로즈베타 서비스(CBT) 등을 통해 많은 호응과 관심을 받고 있다.

'꿈왕국'은 여성 취향의 퍼즐 RPG로 현재 일본, 중국, 대만, 태국에 서비스되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이 분야의 독보적인 게임이다. 손쉬운 선 긋기 퍼즐을 기본으로 하는 손쉬운 전투 방식과 로맨스 소설 20여 권 규모, 600만자 이상의 텍스트로 풀어놓은 왕자님과의 러브스토리가 일품이다. 

한국 버전은 원작게임의 느낌을 살리기 위해 음성은 일본 성우의 보이스를 그대로를 사용하였고, 추후 한국 유저를 위한 별도의 왕자를 추가하고 한국 유저의 피드백을 청취하여 한국 서비스 버전만의 특장점을 한층 부각 시킬 예정이다.

‘꿈왕국’의 다운로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https://goo.gl/s18jS2)와 애플 앱스토어(https://goo.gl/zfy3bh)에서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꿈왕국’의 공식카페(http://cafe.naver.com/dream100kr)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dream100kr), 트위터 (https://twitter.com/dream100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