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바니걸로 변신한 사서들…겨울 맞이 에픽 24일 업데이트 예정
이젠 업데이트도 사전 예약…힌정판 아이템, 큐라레 달력 획득 기회까지!

스마일게이트는 카드 배틀 모바일 RPG ‘큐라레: 마법도서관(이하 큐라레)’에 겨울 맞이 에픽 에피소드로 ‘큐라레 로얄’을 업데이트하기 전 오는 24일 정기점검 전까지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21일(월) 밝혔다. 

이번 큐라레 로얄 사전 예약은 오는 24일 정기 점검 전까지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사전 예약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 전원에게는 SR+ 6성 마도서 ‘느와르 다아다’와 함께 SP포션 50개, 마력석 10개를 지급한다. 또한 사전예약 보상 쿠폰을 사용할 경우 사용 유저 중 추첨을 통해 2017년판 큐라레 한정 달력을 증정할 예정이다. 큐라레 달력에는 20만원 상당의 마력석 쿠폰도 담겨 있다.

이번에 예고된 ‘큐라레 로얄’ 업데이트는 큐라레에서 매년 겨울을 맞아 진행돼 왔던 에픽 업데이트의 일환으로 바니걸로 바뀐 3명의 사서들의 좌충우돌 에피소드를 담고 있다. 특히 미우, 셀라, 델핀 등 3명 사서들의 복장과 외형이 조금씩 바뀌어 바니걸의 매력을 충분히 뽐내고 있다.

큐라레에 대한 세부 내용은 이 게임의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qurare)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큐라레는 국내 구글 플레이를 비롯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