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전투 챕터와 메인 퀘스트, 블러드 전장, 신규 한정 영웅 등 다양한 컨텐츠 추가
전투 팀과 영웅, 탈것, 영웅 기능 레벨 한계 조정 및 금령의 후예 등 신규 탈 것 추가
유저의 편의를 위한 실시간 매칭율과 속도 조정, 각종 컨텐츠 보상을 대폭 조정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는 18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태극팬더2’의 네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태극팬더2’의 네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겨울의 칼날’에서는 신규 전투 챕터와 메인 퀘스트, 신규 블러드 전장 ‘해저비경’, 신규 한정 영웅 ‘아이스 엔젤’, 농장 플레이 등이 추가되며, 전투 팀과 영웅, 탈것, 영웅 기능의 레벨 한계를 95레벌로 상향 조정했다.

또한, 히포캄포스와 유니콘 화이트, 골든 아머, 금령의 후예 등의 신규 탈것, 흡혈 저항과 피해 반사 저항 등의 신규 전투 속성이 추가된다.

이 외에도 야외지도 및 일상임무 추가와 진영상점, 절정상점, 명예상점, 용자상점 등에서 판매하고 있는 각종 장신구의 신규 룬 추가, 가격, 수량 조정 등이 이뤄졌으며, 장비 강화 등급의 한계치를 높여 장비의 강화 활성 시 신규 속성이 오픈 되도록 했다.

또한, 유저들의 편의를 위한 실시간 전장의 매칭율 조정과 매칭 속도 최적화, 각종 컨텐츠의 보상을 대폭 조정해 유저들이 더욱 편하고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태극팬더2’의 ‘겨울의 칼날’ 업데이트와 각종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taichipanda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