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김태곤의 전쟁 게임 ‘오션 앤 엠파이어’, 전 세계 155여 개국 동시 출시
국내에서 출시 초반부터 구글 플레이 매출 20위권에 안착하며 성공적인 출발 알려
최고의 그래픽적 퀄리티와 완성도 높은 게임성, 차별화된 콘텐츠로 세계 시장 공략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김태곤의 전쟁 게임 ‘오션 앤 엠파이어’를 전 세계 155여 개국에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달 3일 한국을 포함한 8개국에 출시된 ‘오션 앤 엠파이어’는 군주, 거상, 아틀란티카, 영웅의 군단 등 여러 성공작을 제작한 김태곤 사단이 대항해시대를 배경으로 개발한 전쟁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유사 장르 대비 최고의 그래픽적 퀄리티와 완성도 높은 게임성을 자랑하며, 함선 커스터마이징과 교역 시스템, 연맹 등 차별화된 콘텐츠로 경쟁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특히 국내에서는 비주류 장르임에도 불구하고 구글 플레이 매출 순위 20위권 안에 진입하는 등 출시 초반부터 성공적인 행보를 나타내고 있어 향후 글로벌 서비스에 따른 성과가 기대되고 있다. 

글로벌 출시 대상 국가는 중국을 포함한 전 세계 155여 개국이며, 한국어와 영어, 중국어, 일본어, 러시아어, 스페인어 등 총 15개 언어를 지원한다. 더불어 게임 내 번역 시스템을 구축해 국가 간 소통을 장려한다. 

조이시티는 ‘오션 앤 엠파이어’의 글로벌 출시를 기념해 경험치와 자원 아이템을 2배로 제공하는 추수감사절 이벤트와 돛대 자랑 이벤트를 함께 실시한다. 

김태곤의 전쟁 게임 ‘오션 앤 엠파이어’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one.joycity.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