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괴리성 밀리언아서, 11월 2차 정기 업데이트 실시 … 신규 레이드 보스 및 강적, 신규 카드 추가 
업데이트 기념해 오는 12월 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 진행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배틀 RPG ‘괴리성 밀리언아서’가 11월 2차 정기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프로스트 키마이라’, ‘카라틴’, ‘1등급 파이어 드래곤[익종]’, ‘윈드 치아리 이터’, ‘1등급 아이스 드래곤[익종]’ 등 5종의 레이드 보스가 추가됐다. 

이 중 ‘1등급 파이어 드래곤[익종]’과 ‘프로스트 키마이라’ 상급 이상 난이도를 클리어 시 각각 ‘성관형 바르고’, ‘프로스트 키마이라’ 카드를 일정 확률로 획득할 수 있다.

이어, 스페셜 강적 ‘브륜힐데’, ‘펜릴’이 재등장하며, ‘듀트리히’, ‘체리니’, ‘메이린’ 등 신규 강적 8종이 출현한다.

끝으로, ‘역행형 모르가즈’, ‘동화형 론펄’, ‘아서 검술의 성’, ‘가련형 우서’ 등 신규 괴리진화 카드 4종이 추가됐으며, ‘혼자서 퀘스트’에 3D 보스 ‘한정 카나리아’가 재등장한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2월 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우선, 이벤트 기간 동안 유저가 강적을 토벌 시 ‘신학 메달’을 획득할 수 있고, 이를 통해 ‘신학 메달 뽑기’에서 ‘교련형 스카아하’, ‘학도형 크럭키’, ‘학도형 레위’, ‘학도형 샤비’ 카드를 얻을 수 있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 내 ‘로그인 보상’이 강화돼 매일 8시 이후 게임에 접속한 유저에게 ‘크리스탈’ 및 ‘밀리언 치아리’, ‘우아사하 메달’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핫타임 이벤트’ 강화로 18시 이후에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는 ‘퀘스트 회복약’을 비롯해 ‘치아리 열쇠’, ‘신학기 메달’ 등을 지급한다.

‘괴리성 밀리언아서’의 게임 정보 및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ksmillionarthu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