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모바일게임의 특성 잘 표현, 대세 개그맨 양세형의 유행어로 코믹함 배가
광고 영상 통해 게임에 대한 이해도 높이고, 호기심 자극, 신규 유저 유입 기대

스마트스페이스게임(SmartSpace Game, 대표 Lulu Lan)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게임 ‘킹 오브 킹즈(King of Kings)’의 홍보영상과 화보를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동영상은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는 모바일게임의 특성을 잘 표현해 냈으며, 대세 개그맨 양세형의 다양한 유행어가 등장해 코믹함을 더한다.

특히 최근 MBC 간판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을 비롯해 ‘코미디 빅리그’, ‘숏터뷰’ 등에서 맹활약중인 양세형의 애드리브와 코믹 댄스 등을 담아내 유쾌함을 전달한다.

또한 광고 영상의 경우 게임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유저들의 호기심을 자극, 전략 전투를 즐겨하는 유저들의 겜심을 자극할 것으로 예상된다.

‘킹 오브 킹즈’는 게이머가 다채로운 전략을 펼칠 수 있는 전투 콘텐츠와 박진감 넘치는 전투 몰입감이 특징인 전략 게임으로, 사전등록 열흘 만에 30만명을 돌파하는데 이어 최근 구글 피처드에 선정되는 등 뛰어난 게임성을 인정받았다.

대세 개그맨 양세형이 등장하는 ‘킹 오브 킹즈’ 광고 영상은 공식 카페와 유튜브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유튜브 페이지 : https://goo.gl/FrAQWb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kokkingofkings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