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모바일 슈팅 RPG  <에어로 스트라이크> 비공개 테스트(CBT) 종료 
박진감 넘치는 전투액션, RPG 요소를 가미한 콘텐츠에 호평
이용자 의견 적극 수렴해 내년 상반기 정식 출시 계획 

㈜조이맥스(대표 이길형)의 자회사 ㈜디포게임즈(대표 박세준)에서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게임 <에어로 스트라이크(Aero Strike)>가 CBT(비공개 베타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에어로 스트라이크>는 현대전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박진감 넘치고 실감나는 비행 전투 액션을 담아낸 모바일 슈팅 게임으로 고품질 그래픽, 간편한 조작법, 수집 및 성장 등 RPG 재미까지 고루 갖춘 점이 특징이다.

이번 테스트는 지난 11월 9일부터 15일까지 일주일 간 안드로이드 버전 이용자 대상으로 실시했으며 게임에 대한 전반적인 콘텐츠와 주요 시스템 등 안정성 점검 위주로 진행했다. 

이와 함께 이용자들은 섬세하게 구현된 전투기 기체와 다양한 방식으로 진행되는 ‘에이스 모드’, ‘랭킹전’ 등 게임 모드에 호평을 나타냈으며 특히, 이용자 본인이 직접 설계할 수 있는 ‘공함전’에 만족감을 표했다. 

또한, 미국에서 동시 진행된 CBT에서 재방문율이 50% 이상 기록하고 일일 평균 플레이타임은 약 250분을 기록하는 등 해외에서의 성공가능성을 높였다. 

한편, <에어로 스트라이크>는 CBT 이후 참여자들의 다양한 의견과 건의 사항 등을 적극 반영해 콘텐츠 개선작업 거친 후 내년 상반기 정식 출시 한다는 방침이다.

<에어로 스트라이크>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