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레고® 브릭으로 만들어진 독특한 세계를 배경으로 한 레고® 퀘스트앤콜렉트
각종 인기 레고® 제품군의 미니피규어 및 세트 등장
언리얼 엔진 4를 사용한 캐주얼한 수집형 RPG
12월 1일부터 5일까지 안드로이드OS 대상으로 테스트 진행

㈜넥슨(대표 박지원)은 15일 모바일 신작 ‘레고® 퀘스트앤콜랙트’ 타이틀을 확정하고 첫 테스트 일정을 공개했다.

레고® 퀘스트앤콜렉트는 TT Games 및 LEGO Group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넥슨이 개발 중인 새로운 모바일 RPG로, 스마트폰과 태블릿용 게임으로는 최초로 ‘레고® 닌자고’, ‘레고® 시티’, ‘레고® 넥소 나이츠’ 등 인기 레고® 시리즈에 등장하는 레고® 미니피규어와 세트들을 활용해 자신만의 콜렉션을 제작하는 것이 가능하다.

언리얼 4 엔진을 사용해 레고® 팬들이라면 누구나 좋아할 레고® 브릭으로 가득 찬 독특하고 다채로운 ‘브릭월드’라는 세계를 표현했으며, ‘마스터 브릭’을 빼앗아 세계를 정복하려는 악당 ‘매드 크리에이터’로부터 세상을 구하기 위해 각종 영웅들을 수집하는 퀘스트를 담고 있다.

이번 테스트는 12월 1일부터 5일까지 진행되며, 안드로이드OS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에 앞서 11월 30일까지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사전 모집이 진행된다.

테스트에서 유저들은 레고® 영웅을 찾아 팀을 구성하여 진행하는 독특한 ‘스쿼드 전투’와 보스전, 아이템 수집 및 업그레이드 등을 경험할 수 있다.

레고® 퀘스트앤콜렉트는 2017년 안드로이드OS 및 iOS버전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레고® 퀘스트앤콜렉트 게임 정보와 테스트 사전 등록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전 예약 페이지(http://questandcollect.nexon.com/?channel=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