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레볼루션 시연버전 현장에서 자유 플레이 가능
대형 전투 ‘요새전’ 현장 이벤트로 첫 선
‘레어스킬’ 주제로 한 영상 공개 예정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지스타2016에서 초대형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이하 레볼루션, 개발사 넷마블네오)의 시연버전을 공개한다고 15일 밝혔다. 

지스타에서 공개할 시연버전은 휴먼, 엘프, 다크엘프, 드워프 등 캐릭터 4종과 오픈필드 10종,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퀘스트, 파티 플레이, 레이드, PK(Player Killing) 등을 제공한다. 오픈필드외에도 관람객은 '오만의 탑', '개미굴' 등 원작 감성을 살린 던전 7종과 핵심 콘텐츠 '혈맹'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현장에서는 <레볼루션> 대규모 전투 ‘요새전’이 관람객이 참여하는 대형 이벤트로 처음 공개된다. 요새전은 각 영지에 존재하는 요새를 놓고 펼쳐지는 혈맹 간의 전쟁으로 지형지물을 이용한 전략성이 특징이다. 요새전 이벤트는 박상현 캐스터 중계 속에 최대 60명이 무대에 오르는 진풍경이 벌어질 예정이다. 

넷마블은 지스타에서 <레볼루션> 신규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한다. 스킬북을 통해 희귀한 스킬을 습득하는 '레어스킬 시스템'을 주제로 한 영상은 폭발력 있는 광역 공격 스킬, 대규모 회복 기술 등 <레볼루션>만의 특색 있는 스킬을 보여줄 예정이다.

넷마블은 부스를 방문한 이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요새전 참가자에게 고(高)등급 무기 쿠폰을 증정한다.

<레볼루션>은 온라인 게임 '리니지2' 지식재산권을 이용한 초대형 모바일 MMORPG로 최대규모의 오픈필드, 고품질 그래픽, 원작의 혈맹 시스템, 실시간 공성전을 구현해 올해 최대 기대작으로 꼽힌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l2mobile) 및 브랜드 사이트(http://l2.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