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플랩, 3D 슈팅 RPG ‘엑소스피어’ 지스타 2016서 최초 공개
광활한 우주를 탐험하며 전략적 플레이 가능, 대중 압도하는 최고 그래픽 퀄리티
다양한 장르로 변경되는 독특한 게임성, 국내 및 글로벌 시장 저격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 2016’에서 메카닉 유저들을 설레게 할 대작 게임이 첫 선을 보인다.

퍼플랩(대표 조종남)은 언리얼4 엔진을 활용한 3D 슈팅 RPG '엑소스피어(Exosphere)'를 오는 11월 17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는 ‘지스타 2016’에서 최초 공개한다고 14일 밝혔다.

‘엑소스피어’는 광활한 우주를 탐험하며 다양한 전략적 플레이가 가능한 게임으로 화려한 액션과 일러스트는 대중을 압도하는 최고의 그래픽 퀄리티를 자랑한다.

특히 시점에 따라 슈팅, 액션, FPS 등 다양한 장르로 변경되는 게임성은 획일화 된 모바일 RPG에 지루함을 느꼈던 유저들에게 신선한 충격으로 다가설 전망이다.

또한 언리얼4엔진의 장점을 극대화한 3D 배경과 애니메이션 효과 등이 시각적인 즐거움을 제공하고, 스테이지 구성에 따라 변하는 플레이 패턴은 게임을 즐길수록 몰입도를 더한다.

메카닉 게임의 특성 중 하나인 커스터마이징도 빼놓지 않았다. 다양한 파츠 조합과 도색 및 문양 등을 통해 나만의 개성 넘치는 기체를 디자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기존 RPG와 달리 신규 장비 획득 시 장비 고유 스킬 사용이 가능하고 각 스테이지마다 전략적인 게임을 운영할 수 있어 유저 성향에 따라 공격형, 방어형, 보조형 구조로 게임 즐길 수 있다.

이 밖에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개척, 약탈, 함대전와 같은 전투 콘텐츠를 전세계 유저들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개발하는 한편, 글로벌 게임 유저 모두가 하나되는 유대감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광활한 우주를 탐험하며 벌어지는 다양한 플레이를 느낄 수 있는 ‘엑소스피어’는 ‘지스타 2016’ B2B에픽게임스 부스에서 직접 체험이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