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 http://www.entermate.com)가 서비스하고 넷이즈(Netease)가 개발한 모바일 대규모 삼국지 전략 게임 ‘천하를탐하다 for Kakao’가 출시 초반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천하를 탐하다 for Kakao’는 지난 11월 8일 출시 된 삼국지 전략 게임으로, 엔터메이트에서 6월 출시한 ‘천하를 탐하다’의 카카오 버전이다. 출시 일주일째인 오늘(14일) 구글플레이 전체 인기 앱 및 인기 게임 순위에서 아톰의캐치캐치, 해전스트라이크, 프렌즈팝콘의 뒤를 이어 4위 달성, 급상승 게임에 랭크되며 출시 초반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천하를탐하다 for Kakao’는 ‘천하통일’ 시스템을 주축으로, 200만개의 대규모 토지로 구성 된 13개의 주를 통일하는 것이 게임의 궁극적인 목표이다. 특히 ‘천하통일’을 위해서 동맹간의 협력 플레이가 매우 중요하게 작용하며, 그 안에서 영지 점령을 위한 협업과 배신 등 전략적 접근 방식이 무궁무진한 게임이다.

신가영 엔터메이트 해외사업부 부장은 “삼국지 전략 게임이 담을 수 있는 최대한의 모든 재미를 담은 게임이다.”라며, “기존 천하를탐하다와 카카오 버전 모두 최상의 컨디션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노력 중이다.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꾸준히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천하를탐하다 for Kakao’는 구글플레이(https://goo.gl/cM1qZj)를 통해 무료로 설치할 수 있고, 그 외 이벤트 및 게임과 관련된 정보는 공식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k1000tam)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