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 주사위 말판게임 ‘갓 오브 다이스’ 신규 캐릭터 공개! 
기존 캐릭터 ‘박일표’ 스킬 상향으로 기대감 UP! 업데이트 기념 다양한 이벤트까지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 웹툰(이하 갓 오브 하이스쿨)’이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2D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4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한 게임이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갓 오브 다이스’의 신규 캐릭터가 추가된다. 총 270칸으로 구성된 주사위 말판 게임인 ‘갓 오브 다이스’는 1일 1회 이용이 가능한 인기 콘텐츠다. 15일(화) 초기화될 ‘갓 오브 다이스’를 통해 [진]다이스 전용 캐릭터인 ‘무정의 프리스트 류’를 선택할 수 있으며 완주할 경우 해당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다. 

장비 조각 분해기를 이용해 보유한 장비 조각을 새로운 아이템으로 분해할 수 있는 시스템도 추가된다. 팀 레벨이 높을수록 장비 조각 분해기 레벨 역시 상승하며, 장비 조각으로 에너지 충전을 할 수 있다. 

여기에 신규 장비로 ‘불여우 세트’를 추가하고, 오는 20일(일)까지 10연속 장비 조각 뽑기를 진행하면 신규 장비 조각을 확정으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기존 캐릭터 ‘6성 구미호 호조사 박일표’ 스킬을 상향 조정하고, 외전모드에 Act14를, 랭킹모드에 별관 1대전, 별관 2대전을 추가해 더욱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선사할 예정이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금일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28일(월)까지 마케도니아팀, 미국팀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뽑기를 선보이고, 12월 14일(수)까지 미션을 완성해 얻은 포인트로 순위가 산정되어 아이템을 지급받는 ‘하이스쿨 미션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 13일(일)까지 풍성한 보상 아이템을 증정하는 장비합성 이벤트를 선보인다. 더불어 17일(목)까지 매일 스테미나 200을 사용할 경우 스테미나 100과 영혼석 100개를 돌려받을 수 있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사용한 스테미나 누적량에 따라 보상이 지급된다. 

마지막으로 금일 빼빼로데이를 맞아 공식 카페에서 운영자가 올리는 스크린샷에서 11의 개수를 맞추는 이벤트가 14일(월)까지 이어지며, 골드 부스터, 캐릭터 경험치 부스터 등을 증정하는 웹툰데이가 진행된다. 

‘갓 오브 하이스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ydgoh) 및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ydgame.goh)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https://goo.gl/XRxLPQ)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