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무브’의 모바일 MMORPG ‘헤븐’, 빼빼로데이를 기념하여 풍성한 이벤트 실시
사다리 타기에서 간단하게 번호만 선택해도 해당 번호에 대한 보상 지급
GM과 경쟁하는 특별 인게임 이벤트로 유저와 가까이 소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
다이아, 고급 재료 상자, 탈 것 조각 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어 

㈜넥스트무브(대표 정호영)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헤븐’이 빼빼로데이를 기념하여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먼저, 첫 번째 이벤트는 13일까지 진행되는 사다리 타기이다. 사다리 타기에서 임의 번호를 선택하면 해당 번호에 대한 보상이 지급되는 방법으로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빼빼로데이인 11월 11일 당일에는 특정 시간에 접속한 유저를 대상으로 다이아(1,111개)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활약도 100을 달성할 경우 주어지는 5등급 상자로 이벤트에 참여하는 ‘활약도 이벤트’도 진행된다. 유저는 이를 달성할 경우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하게 되며, 1회 달성마다 고급재료 상자 30개를 획득할 수 있다. 

GM과 함께하는 이벤트도 풍성하다. 11월 11일 특정 시간 동안 GM과 유저들이 함께하는 PvP 대결을 펼쳐 승패에 따른 보상을 지급하고, 11월 14일에서 15일까지 특정 시간에 깜짝 등장하는 GM을 찾아 마지막으로 공격한 유저 혹은 GM을 쓰러뜨리는 유저에게 보상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헤븐’은 다채롭게 진행되는 특별한 대규모 이벤트를 통해 유저에게 즐거움과 풍성함을 함께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넥스트무브 관계자는 “유저분들이 게임에서 보다 많은 재미를 느끼실 수 있도록 대규모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위해 GM들도 특별히 준비하고 있다. 함께 소통하는 재미와 MMORPG의 재미를 가득 담은 이벤트를 통해서 풍성한 아이템을 한 가득 받아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헤븐’은 방대한 스케일의 스토리와 오픈필드에서의 자유로운 전투가 특징인 모바일 MMORPG이다. 여배우 신세경을 홍보모델로 발탁하고 가수 백지영이 OST를 부르면서 화제가 되기도 한 ‘헤븐’은 최대 120명이 참여할 수 있는 전략적인 길드전과 대규모 레이드로 유저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 게임이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