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5성 또는 6성 스킬카드’와 ’50보석’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추수감사절 기념 캡슐’ 증정 
팀전 파산 시 아군의 부동산 통행료를 증가시켜주는 신규 애장품 ‘형님의 드릴’ 추가
역전의 재미를 한층 배가시켜줄 신규 스킬카드 2종 ‘배리어’와 ‘백덤블링’ 첫 선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체 개발한 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 신’에서 추수감사절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우선 하루 1번 게임을 3판 플레이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최대 ‘10만골드(게임머니)’와 ‘50보석(게임캐쉬)’, ‘6성 스킬카드’ 등 푸짐한 아이템이 담겨있는 ‘추수감사절 기념 캡슐’을 증정한다. 

또한 맵을 통해 신규 애장품 ‘형님의 드릴’을 비롯해 ‘골드’, ‘보석’, ‘럭셔리 포인트’ 등 여러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칠면조’와 ‘전설의 날개 칠면조’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팀전에서 파산했을 때 아군의 부동산 통행료를 증가시켜주는 신규 애장품 ‘형님의 드릴’을 선보였다. 일정 시간 동안 상대방이 사용하는 인수 아이템이 내 도시에 적용될 수 없도록 제한하는 ‘배리어’와 도시를 제외한 가장 가까운 뒤편의 블록으로 즉시 이동하는 ‘백덤블링’ 스킬카드 2종도 새롭게 추가했다. 

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 신’은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누구나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god.joycit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