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 전문점 ‘치킨 버거 전문점’과 테마파크 ‘라쿤 동물원’ 추가  
카카오톡으로 11월 20일까지 ‘기자역’ 업데이트 사전 예약 실시 
사전 예약자 전원에게 신규 조경물 2종 등 다양한 보상 지급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감성 SNG <에브리타운 for Kakao>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8일(화) 밝혔다.

이번에 공개하는 신규 콘텐츠는 신규 생산시설 1종과 제작 테마파크 1종이다.

일반 시드 전문점인 ‘치킨 버거 전문점’은 아이들에게 인기가 높은 치킨 버거를 판매하는 신규 생산시설이다. 일반 제작 테마파크로 추가되는 ‘라쿤 동물원’은 신규 제작시설로 ‘라쿤’은 미국 너구리를 뜻하며, 귀여운 동물의 상징이다. 

플레로게임즈는 <에브리타운>의 새로운 콘텐츠 ‘기차역’ 시스템 업데이트를 앞두고 오는 20일까지 사전 예약을 받고 있다. ‘기차역’ 시스템은 플랫폼으로 들어오는 기차의 퀘스트를 완료하면 푸짐한 보상이 제공되는 신규 콘텐츠로 카카오톡을 통해 사전 예약을 등록한 이용자 전원에게 30시드와 1천만 골드, 500하트 그리고 ‘홀란드 포인트 하우스’와 ‘하늘 비행선 브라운’ 조경물을 증정한다.

또한, 카카오톡을 통해 친구에게 사전 예약을 공유하고 친구가 사전 등록을 완료하면, 2천 명 추첨을 통해 최근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한 인기 캐릭터 몰랑의 이모티콘 ‘몰랑몰랑 이건 실용적인 몰랑이야’ 를 지급한다.

이 밖에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에브리타운>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