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가 서비스하고 넷이즈(Netease)가 개발한 모바일 대규모 삼국지 전략 게임 ‘천하를 탐하다 for Kakao’가 11월 8일 구글플레이에 정식 출시되었다.

‘천하를 탐하다 for Kakao’는 지난 6월 출시 된 ‘천하를 탐하다’의 카카오 버전으로, 카카오 ID로 간편하게 로그인 후 즐길 수 있다. ‘천하를 탐하다’는 지난 6월 출시 된 삼국지 소재의 전략게임으로 출시 직후 구글플레이 및 앱스토어 인기 순위 상위권을 유지하며 현재까지도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이다.

‘천하를 탐하다 for Kakao’는 ‘천하통일’ 시스템으로 귀결되는 게임으로, 200만개의 대규모 토지로 구성 된 13개의 주를 통일하는 것이 게임의 궁극적인 목표이다. 특히 ‘천하통일’을 위해서 동맹간의 협력 플레이가 매우 중요하게 작용하며, 그 안에서 영지 점령을 위한 협업과 배신 등 전략적 접근 방식이 무궁무진한 게임이다.

또한, 이번 ‘천하를 탐하다 for Kakao’ 출시를 기념하여 커뮤니티 활동왕 이벤트와 출석체크 이벤트,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천하를 탐하다 for Kakao’는 구글플레이(https://goo.gl/cM1qZj)를 통해 무료로 설치할 수 있고, 그 외 이벤트 및 게임과 관련된 정보는 공식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k1000tam)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