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애장품 ‘파쿠르 손목 보호대’ 및 ‘불우이웃돕기’ 추가하는 업데이트 실시
연승 횟수에 따라 ‘6성 스킬카드’와 ‘1,000보석’ 등 푸짐한 선물 획득 가능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 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 신’에 신규 애장품 ‘파쿠르 손목 보호대’와 ‘불우이웃돕기’를 추가했다고 4일 전했다. 

신규 애장품 ‘파쿠르 손목 보호대’는 인수권을 보유하고 있지 않더라도 상대방의 도시를 밟으면 확률에 따라 무작위 지역으로 이동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불우이웃돕기’는 인수권을 사용해 상대방의 도시를 인수할 시 일정 확률로 지불한 통행료 중 일부 돌려 받는 효과를 지니고 있다. 

조이시티는 신규 애장품 2종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0일까지 애장품 강화 비용을 50% 인하하고, ‘4성 파쿠르 손목 보호대’를 포함해 최고 5성 애장품을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애장품 알까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연승 횟수에 따라 ‘6성 부동산 강탈’ 스킬카드와 ‘1,000보석(게임캐쉬)’ 등 푸짐한 아이템을 선물로 지급하는 10연승 이벤트를 30일까지 진행한다.

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 신’은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누구나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god.joycit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