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7일까지 불낙죽 교환상품권 20% 할인 판매 도입
매년 11월 수능 앞두고 판매실적 크게 치솟아···

원스토어 주식회사(대표 이재환)는 다가오는 2017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웰빙 죽 전문점 ‘죽이야기’의 불낙죽(不落粥)을 원스토어 마켓 내 쇼핑 부문에서 20% 할인판매 한다고 밝혔다. 

원스토어 쇼핑은 영화, 공연티켓과 기프티콘을 비롯한 디지털 상품교환권 외에도 식·음료, 패션의류, 신발 등과 같은 실물상품도 취급하는 모바일 쇼핑 서비스다. 현재 약 1,000여개에 달하는 브랜드가 입점해 있으며 전체 25개 카테고리에 걸쳐 8만여종(현재 판매중 상품 수 기준)의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금번 원스토어 쇼핑에서 프로모션으로 기획한 죽이야기의 ‘불낙죽’은 ‘아니 불(不)’, ‘떨어질 낙(落)’, ‘죽 죽(粥)’ 자를 사용하여 ‘한번 먹으면 절대 시험에 떨어지지 않는 죽’이라는 콘셉트로 시험을 앞둔 수험생에게 선물용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메뉴다. 불낙죽은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하고 기력을 보해주는 소불고기와 두뇌 발달에 좋은 DHA와 비타민, 무기질이 풍부한 낙지가 만나 고단백 저지방 스테미너 영양죽으로 최근 몇 년 사이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있는 11월마다 전월 대비 60~120% 판매실적이 올라 수험생 응원 대표 선물로 자리잡았다. 

이에 원스토어 쇼핑에서는 11월 7일부터 대학수학능력시험 종료일인 17일까지 죽이야기의 ‘불낙죽’ 교환권을 20% 할인한 가격으로 선봬 수험생에게 막바지 응원을 전하고 있다.

한편 원스토어 이재환 대표는 “원스토어 쇼핑에서 기획한 불낙죽 프로모션 상품 구입으로 해당상품의 좋은 의미 전달과 함께 최적의 컨디션으로 수험생 모두 좋은 성적을 거두길 바란다”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