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신규 가입자들에게 게임머니, 6성 히어로 확정권 등 아이템 제공
출석 체크, 꿀팁 공유 등 다양한 오픈 기념 이벤트 통해 푸짐한 경품 증정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자회사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대표 김인권)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마음의 소리 with 네이버 웹툰’이 iOS 버전을 출시했다고 04일 밝혔다. 

지난 4월 안드로이드 버전을 출시한 바 있는 ‘마음의 소리 with 네이버 웹툰’은 동명의 네이버 인기 웹툰 ‘마음의 소리’를 원작으로 ㈜디디디게임(대표 이종하)이 개발한 횡스크롤 2D 액션 RPG(역할수행게임)이다. 디펜스와 RPG의 재미 요소를 다양하게 넣은 탄탄한 게임성과 ‘마음의 소리’ IP가 만나 지금까지의 RPG 게임들과는 다른 코믹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웹툰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개성 강한 캐릭터(히어로)들을 수집하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는 이번 iOS 버전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신규 가입자 모두에게는 보석 3,000개, 6성 히어로 확정권 5장, 6성 룬 확정권 5장을 지급한다. 여기에 11월 8일까지 매일 접속할 시에 가장 강력한 등급인 7성까지 성장 가능한 5성 히어로와 보석 300개가 추가로 제공된다. 또한 시나리오 모드 승리, 막타 달성하기 등 일일미션 8가지를 모두 클리어 하면 참여자 모두에게 히어로 뽑기권을, 추첨을 통해서는 조석, 애봉이 등 캐릭터 인형 및 토이 피규어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smobilegame)에서는 히어로 빠른 육성방법, 게임을 즐기며 발견한 소소한 팁을 다른 사용자들에게 공유하는 ‘꿀팁 공유 이벤트’를 11월 6일까지 진행, 글을 올리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보석 100개를 지급한다. 

이 외에도 안드로이드 버전에서 한정판으로 판매되며 큰 인기를 얻었던 ‘우비를 입은 조석’ 캐릭터를 iOS 버전 오픈을 기념해 오는 11월 10일까지 재판매 한다. 해당 캐릭터는 OS에 상관없이 이용자 모두 구매할 수 있다. 

‘마음의 소리 with 네이버 웹툰’의 iOS버전은 애플 앱스토어(https://goo.gl/YXf96w)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