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 17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중!

열흘 만에 30만명 돌파, 전략게임에 목마른 유저들의 기대감 증명
종족별 특수 스킬, 공격범위 차별화해 무수한 전략과 전술 조합
30만명 돌파 기념 런칭 후 3일동안 모든 유저에게 추가 아이템 증정 

스마트스페이스게임(SmartSpace Game, 대표 Lulu Lan)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게임 ‘킹 오브 킹즈(King of Kings)’의 사전등록의 사전등록자가 30만명을 돌파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고 4일 밝혔다.

이는 사전등록 시작 후 열흘만의 성과로, 기존 획일화된 모바일게임에 지루함을 느꼈던 유저들에게 자신만의 전략과 전술을 유감없이 발휘할 수 있는 ‘킹 오브 킹즈’의 게임성이 어필한 것으로 분석된다.

‘킹 오브 킹즈’는 14개 종족, 56명의 영웅들의 대규모 전쟁을 담아낸 신개념 모바일 전략게임으로, 전략성을 높이기 위해 종족별 특수 스킬과 공격범위를 차별화, 무수한 조합을 만들 수 있다.  

또한 쿼터뷰 방식에서 3인칭으로 이동하는 시점변화는 콘솔게임에서 느낄 수 있었던 박진감 넘치는 전투 몰입감을 선사한다.

무수한 전략 전술을 구사할 수 있는 전투 콘텐츠도 풍성하게 준비되어 있다. 층 수가 높아질수록 난이도가 올라가는 ‘무한회랑’은 자신만의 전략을 통해 진형과 배치를 숙련하고, 희귀 아이템으로 영웅을 강화할 수 있다.

특히 전투에 승리하면 다른 유저의 자원을 쟁탈할 수 있는 ‘골드 빼앗기’모드는 친구와 경쟁 및 전투력을 뽐낼 수 있어 전투 콘텐츠의 백미라 할 수 있다.

스마트스페이스게임은 성원을 보내준 유저들에게 보답하고자 정식 오픈 후 모든 유저에게 3일동안 추가 아이템을 제공해 게임의 재미를 더할 방침이다.

1일 차에는 200다이아, 대형 체력 물약, 고급럼주 1개를 제공하며, 2일 차에는 2배, 3일 차에 3배의 아이템을 지급하는 등 혜택의 폭을 넓혔다.

‘킹 오브 킹즈’ 사전등록은 웹사이트(http://kingofkings.smartspace-game.com/)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