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이펀컴퍼니, 모바일 MMORPG 푸른 숲의 전설 ‘나인’ 일러스트 4종 공개
광활한 오픈필드를 자유롭게 비행할 수 있어…모든 탈 것이 비행 가능해
전광, 매령, 제령, 영롱의 4가지 직업의 매력을 미리 엿볼 수 있는 일러스트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12월 중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푸른숲의 전설 ‘나인’의 일러스트를 공개한다고 금일(3일) 밝혔다.

‘나인’에는 4가지 직업이 등장한다. 근거리 물리전투의 전광, 원근거리 마법전투의 매령, 원거리 마법전투의 퇴마, 근거리 소환 공격의 영롱까지 준비되어 있다. 각각의 캐릭터는 1개의 보통공격과 3개의 스킬, 1개의 패시브 속성의 고유 스킬을 가지고 있어 다양한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여기에 추가 스킬을 획득할 수 있는 법보 시스템이나, 기존 무기 스킬 효과를 변화 시킬 수 있는 스킬 룬 시스템 등을 통해 캐릭터를 더욱 강력하게 육성할 수 있다.

‘나인’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모든 탈 것을 타고 비행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광활한 오픈 필드를 탈 것을 타고 날아다니면서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다양한 코스튬 또한 ‘나인’의 장점으로, 감각적인 깃털무기 디자인이나 컬러 선택부터 다양한 부품옵션을 변경하면서 나만의 개성있는 외형을 완성시킬 수 있다. 이 외에도 개인, 길드, 현상임무와 같은 PVE 콘텐츠와 스토리, 파티, 도전으로 나뉘는 던전, 길드 공성전과 지하궁 보스쟁탈전, 전 서버 랭킹전과 같은 PVP 콘텐츠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가득하다. 

‘나인’이 공개한 4가지 직업 캐릭터 일러스트에서는 전광, 매령, 제령, 영롱의 매력을 미리 엿볼 수 있다. 정면돌파, 매혹술의 마법, 마법과 검술, 망치와 소환의 특징을 각각 가진 캐릭터가 잘 표현되어 있다. 특히 구미호를 연상케 하는 매령은 ‘나인’의 주인공 캐릭터로서 손색이 없는 화려한 모습을 보여준다.

이펀컴퍼니 관계자는 “게임 속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스며들어 있는 나인의 대표 캐릭터를 공개했다.”며, “런칭 시점까지 차근차근 준비해서 좋은 게임으로 유저분들을 만나뵐 수 있도록 하겠다. 런칭까지 나인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