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자사의 다크 판타지 3D MORPG ‘검은안개’가 2차 CBT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금일(3일) 밝혔다.

지난 9월 1차 CBT를 마친 ‘검은안개’는 게임 콘텐츠의 완성도 및 안정성 등을 확인하기 위해 2차 CBT에 돌입한다. CBT 사전예약은 오는 21일까지 자체 사전예약 페이지(https://goo.gl/VJjIwx),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에서 참가 신청할 수 있다.

‘검은안개’는 테스트 참가 신청을 접수한 유저 전원에게 CBT 기간 동안 사용 가능한 전설 등급 날개 3종 세트, 고대 등급/전설 등급 장비 뽑기권 각 50장, 체력 5,000개, 100만 골드로 총 120만원 상당의 아이템 쿠폰을 선물한다. 

또한, 1차 CBT 참가 신청을 했던 유저가 2차 CBT에도 참가 신청할 경우 해당 유저에게는 전설 등급 날개보다 높은 등급의 아이템인 ‘신마의 날개’ 3종 세트 쿠폰이 증정된다.

‘검은안개’는 악마 군단과 맞서 싸우는 판타지풍의 3D MORPG로 풍부한 스토리, 화려한 그래픽과 액션은 물론 ‘디아블로’를 연상시키는 쿼터뷰 방식의 시점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각양각색의 용병을 조합하고 육성이 가능한 시스템을 가지고 있어 기존 MORPG와는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그 외에 수호신 시스템, 경기장과 결투장, 용병 쟁탈전 등 방대한 콘텐츠들이 준비되어 있다.

‘검은안개’의 2차 CBT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darkness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