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레벨 30 이하 유저 디지몬 합성 횟수에 따라 인게임 아이템 증정
‘플러그인’ 5회 이상 강화, 합성 시 4성 이상 디지몬 소환권 제공
주말동안 하루에 4시간 동안 130%경험치 제공, 계정 레벨업에 유용

반다이남코코리아(대표 오오마츠 쇼우도우)는 자사가 총괄기획 및 서비스하고, ㈜넷마루가 개발한 국내 최초 모바일 디지몬 RPG ‘디지몬 소울 체이서’에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 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 이후부터 8일까지 신규 유저부터 고레벨 유저들을 아우르는 폭넓은 지원의 일환으로 강화나 합성에 성공하면 추가 아이템을 제공한다.

먼저 계정 레벨 30 이하의 유저는 디지몬 합성 횟수에 따라 디지몬 소환권과 데이터 조각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고레벨 유저들은 레이드에서 소환할 수 있는 ‘플러그인’을 5회이상 강화해 디지몬 소환권을, 5회 이상 합성해 4성이상 디지몬 랜덤 소환권을 획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디지몬 소울 체이서는 4일부터 6일까지 오후 2시부터 4시, 오후 10시부터 12시까지 총 4시간동안 130%의 경험치를 제공해 이 때 플레이 하면 빠르게 계정 레벨을 올릴 수 있다.

회를 거듭 할 수록 호응을 모으고 있는 테이머 모의고사도 실시한다. 카페에 공지되는 퀴즈를 맞추면 쿠폰번호를 조합할 수 있으며, 게임 내에 입력하면 스타코어 50개 랜덤 소환권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알포스브이드라몬의 능력치와 액티브 스킬을 조정했으며, 편의성을 고려해 디지바이스의 ‘어둠의 데이터’를 디지코어 탭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변경하는 등 매주 유저 의견을 수렴해 불편함을 해소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디지몬 소울 체이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