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디언 조합의 위원장을 선출하는 총선거 이벤트도 실시

싱타는 자사의 카드컬렉팅RPG ‘시드 이야기’의 새로운 컬렉팅 스토리 “별을 노려라!”을 오픈한다고 발표했다. 시디언들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그려내는 컬렉팅 스토리는 메인 스토리와는 또 다른 재미를 준다고 한다. 

아이돌 마스터의 오디션현장을 그려냈다는 이번 컬렉팅 스토리 “별을 노려라!”는 이 스토리에 나오는 시디언 ‘SR에스피나’, ‘SR카구야’, ‘SR프란체스카’를 모두 Lv. Max로 성장시키면 볼 수 있다고 한다. 

한편, 시디언 조합의 위원장을 선출하는 총선거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총 선거에서는 마스터와 우호적인 관계를 구축할 수 있을 것 같은 시디언을 선출하는 것으로 당선된 시디언에게 가장 많이 투표한 유저에게는 ‘(당선된 시디언)의 연인’ 트로피가 증정된다. 또한 각 후부 캐릭터에게 투표한 유저 중 1~10위까지에게 ‘(투표한 시디언)지지자’ 트로피를 증정한다. 그 외에도 당선된 시디언이 내건 공약에 맞춰 모든 유저에게 아이템을 선물할 예정이라고 한다. 

이에 대해 싱타는 “이번 신규 컬렉팅 스토리에는 그 동안 유저들이 획득할 수 없었던 시디언을 획득할 수 있게 되면서 이에 맞춰 진행하게 됐다.”며 “더 많은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컨텐츠를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컬랙팅 스토리는 한번 오픈하면 지속해서 볼 수 있으며 총선거는 11월 3일~6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시드 이야기’는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