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리성 밀리언아서, 신규 컨텐츠 ‘스테이지 퀘스트’ 및 신규 카드 추가
오는 11월 23일까지 업데이트 기념해 ‘오이페 메달 뽑기’ 실시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배틀 RPG ‘괴리성 밀리언아서’의 11월 1차 정기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컨텐츠 ‘스테이지 퀘스트’를 비롯해 괴리 진화 카드 2종, MR 진화 카드 1종이 추가됐다.

먼저, ‘퀘스트’ 내 ‘스테이지 퀘스트’가 추가됐다. 해당 컨텐츠는 오는 11월 16일까지 즐길 수 있는 것으로, 입장 시 일정 기간 동안 오픈되는 스테이지 내 퀘스트를 클리어 해 ‘제압 포인트’를 획득하고 이를 모아 스테이지를 함락시킬 수 있다. 스테이지 함락 시 MR 등급의 ‘역행형 페데르마’ 카드를 획득할 수 있고, 강적 토벌 시 UR 등급의 ‘제2형 스페이드’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확산형 레프젠’, ‘묘이형 쿤’ 등 괴리 진화 카드 2종과 MR 진화 카드 ‘특이형 리틀그레이’ 1종이 추가됐다.

한편, 이번 정기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1월 23일까지 ‘오이페 메달 뽑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유저가 강적 사냥에 성공 시 ‘오이페 메달’을 제공하며, 해당 메달을 이용해 ‘오이페 메달 뽑기’에서 ‘제2형 피오나레’ 및 ‘지원형 캔디’, ‘특이형 오르페우스’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괴리성 밀리언아서’의 게임 정보 및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ksmillionarthu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