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 17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중!

3D 그래픽을 통해 구현한 240여종 캐릭터들과 짜릿한 전략성과 액션성 선사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선착순으로 ‘알찬 그녀 유정란씨’ 이모티콘과 금괴 1000개, 고급 영웅의서 1장 등 풍성한 아이템 지급

(주)겜블릭(대표 박정준)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하는 모바일 전략 RPG ‘삼국지천하대전 for Kakao’가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라고 금일(2일) 밝혔다.

‘삼국지천하대전 for Kakao’는 삼국지의 영웅들을 수집하고 자신만의 전략적인 파티 구성을 통해 전투를 즐기는 전략 RPG로, FULL 3D 그래픽과 한층 발전된 전투 시스템이 특징이다. 240여 종의 다양한 삼국지 영웅들을 수집 및 육성하며 화려한 액션과 전략을 즐기며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개성 넘치는 삼국지의 영웅들을 수집하고 육성하여 시나리오, 이벤트전, 투기장, 레이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적군 타입에 맞춰 전략적 플레이로 즐기고, 3D 그래픽으로 구현한 캐릭터들과 깔끔한 배경을 통해 스타일리쉬한 액션감을 즐길 수 있다.

길드전인 군단전은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 예정이며 전작 ‘히어로즈 오브 클랜 for Kakao’는 땅따먹기 형태의 영지전과 자원전, 클랜 최강전 등 다양한 길드전을 선보이는 등 겜블릭은 길드전에 가장 큰 노하우를 갖고 있다.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예약을 진행 중인 ‘삼국지천하대전 for Kakao’는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들에게 선착순으로 ‘알찬그녀 유정란씨’ 이모티콘과 사전 예약 유저 전원에게 금괴 1,000개, 고급 영웅의서 1장, 은화 10만냥, 주먹밥 100개 등 풍성한 아이템을 선물하고 있다. 또한, 사전 예약을 친구에게 알리고 최대 50명의 친구가 받으면 최대 금괴 1600개와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추가적인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다.

겜블릭 관계자는 “많은 삼국지 게임이 있지만, 기존의 삼국지 게임과는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할 삼국지천하대전이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라며, “스타일리쉬한 액션과 짜릿한 전략적 재미를 모두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정식 서비스까지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이번 ‘삼국지천하대전 for Kakao’ 사전 예약에는 안드로이드와 iOS 버전 모두 참여 가능하며, gameevent.kakao.com/preregistrations/516?from=gameevent&prev_area_code=preregistrations516&os=android에서 신청 가능하다. 또한 ‘삼국지천하대전 for Kakao’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3000wa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