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 17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중!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야구여신’ KBS N 이향 아나운서 모델 낙점
올해 초 컴프매 유저가 뽑은 ‘함께 야구장 가고 싶은 야구여신 1위’ 선정
11월 치어리더 스킨 및 유튜브 통해 모델 소감 담은 메이킹 필름 공개, 기대감 상승!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이하 ‘컴프매’)’의 새로운 얼굴로 ‘유저가 뽑은 야구여신 1위’, 이향 아나운서가 낙점됐다.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에이스프로젝트(대표 박성훈)가 개발한 ‘컴프매’의 신규 모델로 KBSN 이향 스포츠 아나운서를 발탁했다고 1일 밝혔다.

‘컴프매’의 모델 이향 아나운서는 현재 스포츠채널 KBS N ‘아이러브베이스볼’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상큼한 미소와 깔끔한 진행으로 국내 야구팬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올 시즌 초 ‘컴프매’ 공식 카페에서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함께 야구장 가고 싶은 야구여신은?’ 설문조사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하며 차세대 야구여신임을 증명했다.

이에 컴투스는 이향 아나운서를 ‘컴프매’의 새로운 얼굴로 낙점하고 이달부터 앱아이콘 및 크리스마스, 설날, 국가대표 등 다양한 모습을 반영한 월별 스킨 등으로 게임 내 활기를 불어 넣을 예정이다.

먼저 첫 공개되는 11월 메인 화면은 발랄한 치어리더의 모습으로 변신한 이향 아나운서의 모습을 담았다. 해당 화보 촬영 및 모델 선정에 대한 소감을 담은 메이킹 필름도 컴투스 공식 유튜브(https://youtu.be/Mfd6DZUEjCs)를 통해 공개돼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컴프매’는 이번 신규 모델 발탁과 더불어 에너지 타임 및 챔피언 매치를 개선한다. 리그 플레이 시 확률적으로 등장하던 에너지 타임을 조건 없이 하루 한 번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하고, 더 낮은 리그에서도 챔피언 매치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컴프매’는 지난 2013년 출시한 컴투스의 대표적인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으로, 사실적인 구단운영의 재미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올해 KBO리그 시즌에 맞춰 실제 경기 및 선수들의 데이터를 게임에 반영한 ‘라이브 모드’를 추가해 사실감 넘치는 플레이 방식으로 유저들의 호응을 이끌며 대표적인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으로 자리매김했다.

‘컴프매’와 이번 모델 낙점 및 업데이트에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카페(http://cafe.naver.com/com2usmanage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