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신작 무협 모바일 RPG ‘구음진경 3D’, 한국 서비스명 ‘초월’로 확정
‘초월’ 게임 안정화 테스트 거쳐 오는 12월 ‘초월 for Kakao’로 출시 예정
자체 개발 UE4엔진 사용으로 PC온라인 게임의 기술을 모바일에서 완벽 구현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는 31일, 자사의 유명 IP로 개발,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RPG ‘구음진경 3D(중국 서비스명)’의 한국 서비스명을 ‘초월’로 확정하고 카카오 게임하기에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국 서비스명이 확정된 ‘초월 for Kakao’는 게임의 스토리상 달과 무협을 연결하는 초승달을 뜻하는 ‘초월(初月)’과 무협의 한계와 무공의 한계, 경공 액션의 한계를 뛰어넘는다는 의미의 ‘초월(超越)’ 두 가지 뜻을 내포하고 있다.

‘초월 for Kakao’는 스네일게임즈가 중국 온라인 게임시장에서 가장 성공적인 성과를 거둔 ‘구음진경 온라인’의 세계관을 이어받은 정통 후속작으로 게임 내 모든 컨텐츠를 3D로 구현해 모바일 스크린 환경에서도 대형 온라인 게임을 즐기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자사가 개발한 UE4엔진을 사용해 PC온라인 게임의 기술을 모바일에서 완벽하게 구현해 냈으며, 기존 온라인 게임의 방대한 세계관은 물론 게임을 즐기는 유저의 연령대와 취향을 고려해 새로운 캐릭터와 시스템 추가로 더욱 새로운 무협 세계를 경험할 수 있다.

‘초월 for Kakao’의 기반이 된 ‘구음진경 온라인’은 2012년에 출시된 게임으로 “유저가 선정한 최고의 온라인 게임상”과 “최고의 3D 온라인 게임상” 등을 수상했으며, 현재까지도 유저들에게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다.

‘초월 for Kakao’는 게임 안정화 테스트를 거쳐 오는 12월 정식 출시할 예정이며, ‘초월 for Kakao’의 홍보모델로 국내 유명 배우를 발탁해 홍보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