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신스타임즈, 전략 시뮬레이션게임 ‘탱크제국:군단의 반격’ 신규 시스템 추가하는 업데이트 진행
보다 전략적이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 플레이 가능해져…상황에 따라 10대 10 전투까지 가능

㈜신스타임즈(SINCETIMES, 舊코원시스템, 대표 왕빈)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탱크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탱크제국:군단의반격(이하 탱크제국)’이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서브지원 탱크시스템과 신규 탱크 2종이 추가된다. 

서브지원 탱크시스템 도입으로 유저는 더욱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유저는 전투 시 8대의 탱크 외에 기존에 이용 중인 탱크 2종을 서브탱크로 추가할 수 있다. 8대의 탱크 중 1대의 탱크가 터질 경우, 서브 탱크가 출전하는 형태이다. 상황에 따라서는 10대 10 전투까지도 가능하다. 

이와 함께 ‘70식 자주포’과 ‘포슈-155’등 신규 탱크 2종이 추가되어 전략 전투의 묘미를 배가한다. 또한, 유저 의견을 반영하여 군단보스 난이도를 하향하고, 군단원 전투력에 따라 난이도가 설정될 수 있도록 했다. 이 외에도 유저 편의를 위해 기능을 개선하는 등의 작업도 함께 이뤄진다. 

신스타임즈 남동훈 게임사업대표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분들이 보다 전략적이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플레이할 수 있게 되었다.”며, “이와 함께 유저 편의기능도 함께 업데이트 하였으니 보다 편리하게 게임을 즐겨보시길 바란다. 앞으로도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업그레이드된 게임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전략시뮬레이션의 진수 ‘탱크제국’은 세계 2차 대전의 역사와 그 당시에 활약한 탱크를 고증하여 만든 모바일 게임이다. 160여종의 탱크 배치를 통한 전략적인 전투, 통쾌한 스킬 이펙트를 앞세워 유저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탱크제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tanktop)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