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모바일 판타지 MMO-ARPG ‘크로스 이터널’ 원스토어 인기순위 1위 달성
혁신적인 슬라이드 컨트롤의 도입으로 인한 액션감으로 유저들에게 호평
10월 29일(토)부터 11월 2일(수)까지 선착순 5천명에게 할로윈 이벤트를 통해 아이템 증정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에서 서비스 중인 MMO-ARPG ‘크로스 이터널’이 원스토어 인기순위 1위를 달성했다고 금일(28일) 밝혔다.

‘크로스 이터널’은 창조신과 그에 대립하는 타락한 세력의 수장 루시펠의 대립으로 암흑과 혼돈에 빠진 세상을 배경으로, 이를 구원하기 위해 신의 선택을 받은 용사가 나타난다는 판타지 스토리를 담은 모바일게임이다. 

‘크로스 이터널’의 전투는 절대 평범하지 않다. 바로 슬라이드 컨트롤을 도입하면서 액션성에 차별화를 두었다. 터치와 슬라이드를 통해 재빠른 스킬 사용과 연계가 가능하고 이를 통해 감도 높은 조작감과 액션감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월드 보스 레이드, 디펜스 던전, 군단전, 20:20 PVP 등의 다양한 전투 콘텐츠나 사제 시스템과 결혼 시스템과 같은 커뮤니티 강화 목적의 콘텐츠가 더해지며 ‘크로스 이터널’의 재미를 한층 더했다.

‘크로스 이터널’은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지 하루만에 인기순위 1위를 달성하면서(10월 27일 기준) 뜨거운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이번 ‘크로스 이터널’의 1위 달성은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화려한 액션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전투 콘텐츠와 더불어, 핵심적으로 내세운 슬라이드 컨트롤이 좋은 반응을 얻었기 때문인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크로스 이터널’은 할로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최대한 많은 유저들에게 혜택을 주기 위해 무려 5,000장의 쿠폰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보상으로 3레벨 보석주머니, 강화석 500개, 50,000골드, 영웅경험치북 5,000개가 주어지는 만큼 유저들은 여유롭게 ‘크로스 이터널’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펀컴퍼니 관계자는 “크로스 이터널이 예상을 훨씬 뛰어넘은 관심 속에 원스토어 1위를 달성해서 정말 기쁘다”며, “더욱 노력해서 항상 좋은 게임으로 보답하는 이펀컴퍼니가 되도록 하겠다. 이와 함께 많은 분들께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할로윈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 라고 전했다.

‘크로스 이터널’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efun57604)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할로윈 이벤트는 이펀 플랫폼(http://www.efunkr.com/event/halloween/)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