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막 3장 시나리오’, 신규 PVP 콘텐츠 ‘콜로세움’ 등 콘텐츠 업데이트 
‘신화 영웅 티켓’ 등 아이템 제공하는 사전 예약 이벤트 실시
방송인 권혁수와 인기 걸그룹 ‘나인뮤지스A’ 홍보모델 발탁, 광고 영상 공개 

㈜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영웅의 군단’에서 대규모 콘텐츠를 추가하는 ‘에볼루션(Evolution)’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27일부터 시작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5막 3장 시나리오 공개 ▲신규 PVP(Player vs. Player) 콘텐츠 ‘콜로세움’ 도입 ▲전투력을 강화시키는 ‘보석 시스템’ 추가 ▲다양한 커플 혜택이 주어지는 ‘결혼 시스템’ 도입 등 다양한 콘텐츠를 11월 중 선보인다. 

넥슨은 업데이트에 앞서 ‘에볼루션’ 사전 예약 이벤트(https://i.nx.com/0MG)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에게 ‘신화 영웅 티켓(1~9시즌) 1장’, ‘2시즌 2성 전설 장비 5개’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넥슨은 ‘에볼루션’ 업데이트 홍보 모델로 방송인 권혁수와 인기 걸그룹 ‘나인뮤지스A’를 발탁하고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최근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패러디 콘셉트로 권혁수와 ‘나인뮤지스A’가 재미있게 업데이트를 소개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한편, ‘영웅의 군단’은 탄탄한 스토리 라인과 턴제 방식 전투의 전략요소를 모바일에 최적화한 게임으로,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와 인기 걸그룹을 기용한 마케팅을 진행하며 유저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영웅의 군단’의 게임 정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사이트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