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로로 지적재산권 이용해 개발 중인 ‘MR!P, 내달 9일까지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 모집
총 200스테이지로 게임의 완성도 및 서버 안정성, 스테이지 별 콘텐츠 등 테스트 예정
버그제보 및 설문조사, 참가 신청만 해도 정식 출시에 사용할 수 있는 게임아이템 증정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MR!P(뽀로로 IP로 개발 중인 모바일 게임)’의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MR!P’는 국내 유명 IP인 ‘뽀로로’가 주인공 캐릭터로 등장, 성인을 포함한 전 연령이 즐길 수 있는 컨셉으로 다양한 미션과 전투, 캐릭터 성장, 장비 강화 등을 통해 재미를 느낄 수 있는 2D 횡스크롤 RPG이다.

오는 11월 9일(수)까지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하는 MR!P는 간단한 신청만으로 안드로이드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테스트를 통해 최대 200 스테이지까지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각 스테이지 별 콘텐츠와 게임 캐릭터 간 밸런스, 각종 스킬 및 게임 아이템 등의 요소와 함께 설치부터 회원가입, 접속까지 초기 접근성과 UI(사용자 환경)까지 게임의 기본부터 안정성까지 두루 점검 할 계획이다.

또한, 테스트 중 버그제보 및 설문조사 이벤트와 함께 이번 테스트 참가 신청을 하는 모든 게임 유저에게는 정식 출시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게임아이템을 지급한다.

그라비티 MR!P 이봉후PM은 “모든 스텝의 노력으로 이번 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게 돼 대단히 기쁘다”면서 “사전 테스터는 MR!P의 선발대와 같다. 보다 재미있고 안정적인 게임 서비스를 위해 진행하는 테스트인 만큼 많은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MR!P는 ㈜아이코닉스(대표, 최종일)가 보유한 뽀로로 IP를 이용해 81F(대표, 이경준)가 개발, 내달 중 그라비티가 서비스 할 예정이며, 비공개 테스트 참가 신청 방법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pororomobile)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pororomobile)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