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30일, 모바일게임 “히어로메이커 with NAVER WEBTOON”의 개발사 슈퍼플래닛은 게임 유저들 중 동명의 웹툰도 즐기는 팬들을 초대하여 작가 팬사인회 행사를 진행한다.

최장수 웹툰 중 하나인 히어로메이커는 오랜 시간 연재한 만큼 팬층이 두텁다. 팬들은 게임 개발 소식이 전해질 때부터 반가움의 응원과 관심을 보내며 런칭을 손꼽아 기다렸는데, 많은 팬들이 지금까지도 모바일게임 “히어로메이커”와 함께 하고 있다.

개발사 슈퍼플래닛은 게임 개발에 많은 관심과 조언을 아끼지 않은 빤스 작가와 응원해준 팬들에 대한 감사한 마음으로 팬미팅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팬미팅에서는 사인회와 더불어 작가와 함께 웹툰과 게임에 대한 이야기도 나누고 게임 아이템 등을 걸고 경품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어떤 유저는 아기를 데리고 가도 되는 지를 물어보면서 팬미팅에 참여하고 싶은 기쁜 마음을 댓글로 남기기도 했다. 웹툰 IP를 활용한 게임으로 주목 받고 있는 히어로메이커 with NAVER WEBTOON은 안정적인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다.  곧 첫번째 대규모 업데이트와 새로운 챕터 오픈, 신규 유저를 위한 대대적인 이벤트도 임박했음을 밝혔다. 

이번 팬미팅 이벤트는 마이크임팩트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는데, ‘청년들의 건강한 젊음에 의해 우리 사회가 발전한다'는 믿음에 따라 청년 창업을 응원하는 아산나눔재단과의 협력해서 운영되는 드림인큐베이터이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