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 예약 93만 명 기록…‘데스티니 차일드 for Kakao’ 양대 마켓 동시 출시
‘창세기전’, ‘블소’ 아트디렉터…‘시프트업’ 김형태 대표 첫 번째 모바일 타이틀
다양한 시나리오와 ‘라이브 2D’ 기술 적용된 500여 종 캐릭터 특징  
5레벨 달성한 유저에게 ‘김형태X카카오 게임’ 콜라보 캐릭터 이모티콘 지급

넥스트플로어(대표 김민규)는 27일 시프트업(대표 김형태)과 공동으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Narrative CCG(내러티브 콜렉터블 캐릭터 게임) ‘데스티니 차일드 for Kakao(이하 데스티니 차일드)’를 안드로이드 OS 및 iOS를 통해 출시했다.

‘데스티니 차일드’는 ‘창세기전 시리즈’ 및 ‘블레이드앤소울’ 등의 아트 디렉터로 국내외 두터운 팬층을 형성하고 있는 시프트업 김형태 대표가 선보이는 첫 번째 모바일 타이틀로 18세 이상 안드로이드OS 및 12세 이상 iOS 유저라면 누구나 플레이할 수 있다.

이 게임은 마왕 후보생 주인공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다양한 모험 스토리를 담고 있으며 500여 종의 2D 기반 캐릭터 일러스트를 살아 움직이듯이 표현한 ‘라이브 2D’ 기술을 통해 ‘드라이브 스킬’ 및 ‘피버타임’ 등 생동감 넘치는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넥스트플로어는 ‘데스티니 차일드’ 출시 및 사전예약 93만 명 달성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사전 예약자 전원에게 서큐버스 캐릭터 ‘모나’ 및 ‘리자’의 한정판 수영복 스킨을 비롯해 1,500 크리스탈, 35,000 오닉스 등 게임 내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플레이 후 5레벨을 달성한 유저들에게 김형태 대표와 카카오게임간 컬래버레이션 캐릭터인 ‘네뷸라’ 이모티콘을 선물한다.

넥스트플로어 김민규 대표는 “국내 정상급 일러스트를 자랑하는 시프트업과 함께 ‘데스티니 차일드’를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유저들에게 최적화된 서비스 환경은 물론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데스티니 차일드’의 게임소식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