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특한 소재와 색다른 아이디어의 모바일 게임을 개발하는 매직큐브가 거대 몬스터와의 1:1 대결을 소재로한 투버튼 RPG게임 '인피니티 듀얼스 : 버서커스 로드' 를 출시헸다.

‘인피니티 듀얼스 : 버서커스 로드’는 지난달 출시후 구글 플레이 금주의 추천게임에 채택되며 인기 몰이중인 ‘인피니티 듀얼스’의 무료버전으로 버서커 리그를 모두 즐길 수 있다.

피아노 타일이나 팀버맨과 같은 직관적인 형태의 2버튼 게임룰에 로그라이크 RPG 요소가 더해진 게임으로 유저는 단순한 조작으로 화려한 액션을 즐길 수 있으며 빠른 레벨업을 통해 성장의 즐거움도 함께 느낄 수 있다.

이미 터치 아케이드 등 해외 유명 언론에서는 공개된 트레일러를 보며 'Infinity Duels' is Like the Lovechild of 'Infinity Blade' and 'Timberman'이라 칭한 작품이다. 

세대를 이어가는 복수를 그린 게임이기 때문에 반복해서 캐릭터를 성장시켜야 하지만 기본 능력치와 스킬 선택 시스템으로 인해 매번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다 그리고 아들에게 아버지의 아이템을 물려주는 아이템 승계 시스템의 도입으로 세대가 넘어갈수록 더 많은 전투에서 승리할 수 있으며 가문 초기화를 통해 얻은 큐브로 펫과 유물 업그레이드 등도 가능하다. 

‘인피니티 듀얼스 : 버서커스 로드'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