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스텝엔터테인먼트(대표 양선영)가 서비스 중인 비주얼 슈팅액션 온라인 게임 ‘코즈믹아레나’가 할로윈을 맞이하여 실시한 ‘할로윈 스킨/커스터마이즈 컨테스트’의 유저 투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코즈믹아레나는 지난 10월 4일부터 23일까지 모든 유저들을 대상으로 할로윈을 주제로 한 스킨/커스터마이즈 작품을 모집하였고, 24일부터 유저 투표소를 공개하여 투표 이벤트를 시작했다. 투표 역시 코즈믹아레나의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한 유저들은 게임 내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투표 이벤트를 통해 컨테스트의 금상과 은상을 뽑게 되며, 상을 획득하지 못한 작품들 중에서 GM 심사를 통해 특별상을 추가로 수여한다. 상품은 코즈믹아레나의 유료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미니티켓과 FP로, 10월 11일 업데이트된 할로윈 기념 신규 캐릭터를 획득하기 위해 사용할 수도 있다.

이외에도 코즈믹아레나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게임머니인 UC로 이용할 수 있는 UC캡슐머신의 이용 금액을 20% 할인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난 9월 27일에 실시했었던 UC캡슐머신 할인 이벤트가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보여 다시 실시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는 매달 주기적으로 UC캡슐머신을 할인하여 많은 유저들이 혜택을 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코즈믹아레나’의 할로윈 스킨/커스터마이즈 컨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cosmicarena.cyberstep.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