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반게리온 콜라보레이션!
에반게리온 캐릭터, 무기, 컨텐츠 추가

㈜퍼펙트월드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중인 심포니 액션 RPG <유니슨리그>의 11월 대규모 업데이트에 맞춰 10월 25일 사전예약을 진행 한다고 밝혔다.

이번 10월 사전예약은 11월 3일부터 일본 애니메이션인 에반게리온과의 콜라보이벤트를 통해 캐릭터, 무기, 컨텐츠 등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반게리온의 등장인물(신지, 레이, 아스카, 마리 등)은 물론 사도(제4사도, 제6사도, 제10사도)와 에반게리온등 다양한 캐릭터가 ‘유니슨리그’에 등장한다.

또한 캐릭터뿐만 아니라 에반게리온에 등장한 무기들과 한정 퀘스트를 ‘유니슨리그’ 게임 안에서 유저들이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콜라보이벤트에선 공격해오는 사도를 방어하기 위한 “결전 제3신 동경시”, 강력한 사도에 맞서기 위해 훈련하는 “기밀작전”, 전부16화에서 구성된 대규모 오리지널 스토리로 전개하는 "에바 레이싱 습격?!"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같이 ‘유니슨리그’ 11월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접속 첫날 레이 캐릭터를 확정적으로 획득하고, 총 14일 동안 꾸준히 접속한 유저들은 2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끝으로 10만원 상당의 사전예약 이벤트 등 다양한 보상도 진행하기 때문에 유저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퍼펙트월드코리아는 “이번 11월 에반게리온 콜라보를 통해 큰 시너지 작용을 할 것으로 생각되며, 유니슨리그를 즐겨주시는 유저들을 위해 앞으로도 지루함과 소홀함을 느끼지 못하도록 다양하고 꾸준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인사 드리겠다.” 라고 전했다.

‘유니슨리그’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유니슨리그’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unisonleagu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