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9까지 최고 레벨 확장, 신규 스테이지 ‘원고유적’과 장비던전 ‘유적 연구소’ 오픈
27일(목)까지 ‘모비’, ‘루팅’, ‘찌’를 통해 사전 예약 진행

㈜녹스게임즈(홍준수 대표)의 모바일 3D액션 RPG ‘히든’이 27일(목) 예정된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27일(목)에 진행하는 업데이트에는 129레벨까지 최고 레벨이 확장되고 신규 스테이지 ‘원고 유적’과 장비던전 ‘유적연구소’가 새롭게 오픈 된다. 120레벨부터 참여 가능한 신규 스테이지 ‘원고유적’은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몬스터와 보스가 등장하여 보다 게임이 풍성해진다. 또 최고 레벨의 캐릭터만이 참여 가능한 ‘유적연구소’ 던전도 추가되는데 120레벨 이상의 최상위 장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높은 난이도가 특징이다.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27일(목)까지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 ‘루팅’, ‘찌’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을 마친 신규 유저를 대상으로 다양한 커뮤니티와 인게임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녹스게임즈의 홍준수 대표는 “이번 업데이트는 지난 9월 진행한 ‘히든 with Game Festival 365’ 게임대회 이후 진행하는 첫 업데이트로 그 동안 ‘히든’ 게임을 즐기던 유저분들에게 새로운 즐길거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히든’은 지난 4월 녹스게임즈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모바일 3D액션 RPG로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쉬운 조작과 100개 이상의 스테이지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전투 콘텐츠가 주요 특징이다. 특히, 기사단 시스템 등 다양한 소셜 요소를 통한 대규모 파티사냥으로 유저들의 호평을 받으며 런칭 이후 일주일 만에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순위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히든’의 게임 정보는 녹스게임 홈페이지와 공식 까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스토어(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g.com.nox.hidden&hl=ko)를 통해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