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캐릭터 ‘몰랑’ 콜라보레이션 통해 게임 내 다양한 ‘몰랑’ 아이템 등장
‘몰랑’ 아이템으로 마을 꾸미면 현물 경품 증정 이벤트 이달 31일까지 실시
‘교역소’ , ‘공공시설’ 시스템, 할로윈 생산시설 2종 등 신규 콘텐츠 추가

(주)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감성 SNG <에브리타운 for Kakao>와 인기 캐릭터 ‘몰랑’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5일(화) 밝혔다.

‘몰랑’은 찹쌀떡을 연상시키는 통통함 때문에 ‘돼지 토끼’라 불리는 국산 인기 캐릭터로 카카오톡 이모티콘 누적 다운로드 40만건을 기록하고 네이버 스티커 서비스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프랑스, 미국, 일본 등 150여 개 국가에서 애니메이션으로 방영되며 최근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토종 캐릭터다.

플레로게임즈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으로 <에브리타운>에서 다양한 ‘몰랑’ 아이템을 선보인다. ‘몰랑 인형 공장’과 ‘몰랑 마롱 라떼 전문점’, ‘ 몰랑 회전그네’, ‘몰랑 캠핑카’ 그리고 빌리저 ‘몰랑 & 피우피우’까지 총 5종을 만나볼 수 있다. 10월 31일까지 ‘몰랑’ 아이템으로 마을을 꾸민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몰랑’ 캐릭터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펼친다.

이와 함께 플레로게임즈는 <에브리타운>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도 실시한다. 이용자가 구매하고 싶은 생산품을 주문하면, 이를 본 다른 이용자가 주문한 이용자에게 해당 생산품을 판매하는 ‘삽니다’ 기능이 추가된 ‘교역소 시스템’과 매일 기부금을 받고 친구들의 봉사활동으로 보상이 커지는 ‘공공시설 시스템’을 추가한다. 

또한, 할로윈 시즌을 맞이해 ‘할로윈 쿠키 전문점’과 ‘할로윈 팝콘 전문점’ 등 생산시설 2종을 선보이고 만레벨을 95레벨로 확장한다. 다음 업데이트까지 랜덤박스에서는 빌리저 ‘돌체’를 만나볼 수 있다.

감성 SNG <에브리타운>은 지난 2013년 2월 서비스를 시작해 700만 이용자를 확보하며, 3년이상 안정적인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SNG이다. 이 밖에 자세한 이벤트 및 업데이트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