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컴투스 인기게임 6종, 10월말부터 11월 초까지 할로윈 데이 시즌 이벤트 실시
마녀, 사탕, 호박, 유령 등 할로윈 콘셉트 맞춰 소재 다양, 캐릭터 코스튬 획득 기회도!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다가오는 할로윈 데이를 맞아 게임 속에서 시즌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RPG, 캐주얼, 스포츠 등 다양한 장르의 컴투스 인기게임 6종에서 진행되며, 마녀, 박쥐, 호박, 사탕 등 소재로 이벤트를 꾸며 보상은 물론 할로윈 분위기도 함께 즐기는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컴투스의 대표 글로벌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에서는 오는 11월 6일까지 할로윈 마녀 콘셉트의 아이린 코스튬을 지급하는 ‘아이린과 할로윈 파티! 이벤트’를 진행한다. 룬이나 연마석, 보석을 획득해 얻은 포인트를 ‘사탕 강화석’으로 교환하면 그 개수에 따라 할로윈 마녀 아이린을 선물로 지급한다. 일정 누적 포인트를 쌓으면 에너지, 마나석, 신비의 소환서 등 여러 보상도 제공된다.

RPG ‘원더택틱스’에서는 오는 27일부터 11월 10일까지 전투 및 영웅 획득 후 할로윈 캔디를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스트 레전드’에서는 오는 11월 2일까지 플레이 후 알파벳 뽑기를 진행해 ‘할로윈(HALLOWEEN)’ 단어를 완성하면 선물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아울러 ‘라이트: 빛의 원정대’에서는 오는 25일부터 11월 10일까지 ‘승급파티 이벤트’를 전개해 승급 영웅 등급에 따라 사탕을 제공하고, 다양한 보상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리얼 3D 모바일 골프게임 ‘골프스타’에서는 오는 11월 3일까지 할로윈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호박유령의 오싹한 파티 초대’ 이벤트가 열린다. 신규 할로윈 의상 및 할로윈 한정 골프공을 새롭게 선보이며, 데일리 미션 완료 후 호박 또는 유령 캔디를 모아 다양한 선물로 교환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컴투스의 대표 SNG ‘타이니팜’은 할로윈 데이인 오는 31일까지 미션을 완료하고 할로윈 동물과 아이템을 확득하는 ‘할로윈 동물들 찾기’ 이벤트를 연다. 또 게임 속 전체 배경과 먹이 등을 할로윈 콘셉트로 바꿔 분위기도 물씬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컴투스 관계자는 “할로윈 데이를 맞아 자사 각 게임에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재미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과 재치 넘치는 시즌 콘텐츠를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