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11월 10일까지 '2016 할로윈 스카우트' 진행! 달콤살벌한 7인의 할로윈 항해사를 확보하라! 
로그인 이벤트 통해 매일 접속만 해도 NP부터 골드 스카우트 티켓까지!   
'해상의대결'을 주목하라! 2015 비키니 항해사인 앤보니와 소니아 데라크루스까지 확보 가능해

간드로메다(GandromedA)는 오늘(20일), 자사가 국내서비스를 맡고 있는 '대항해시대5 모바일'이 할로윈을 앞두고 다채로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10월 19일부터 11월 10일까지, 특별한 복장의 SR 항해사를 확보할 수 있는 '2016 할로윈 스카우트'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기간 '할로윈 프리미엄 스카우트 2016'을 실시하면 달콤살벌한 할로윈 복장의 SR 항해사들인 구스타프 아돌프, 츠루히메, 안나 데 멘도사, 샬롯 드 베리, 존 호킨스, 데키 메투, 쥬피톨 페르난데스 등을 확보할 수 있다. 

10월 19일부터 29일까지는 '특별 로그인 보너스' 이벤트가 진행되어, 매일 접속만 해도 R 홍길동부터, 곡괭이, 금화, 행동력회복제, NP, 골드 스카우트 티켓 등의 인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한, 10월 26일까지 1100주얼을 구입하면 골드 스카우트 티켓 3장이 보너스로 주어진다. 

내일인 10월 21일에는 이벤트 콘텐츠 '해상의대결: 남쪽 섬의 대수사선(이하 해상의 대결)'이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이번 '해상의대결'은 아프리카 해역의 봉쇄를 풀기 위해, 해역 내 숨어있는 흉악범을 잡고 명예를 획득하는 시나리오로 진행된다. 특히, 이번 '해상의대결'에서는 랭킹과 길드 보상으로 '2015 비키니 항해사'들인 SR의 앤보니와 소니아 데라크루스까지 주어져 게이머들의 순위 경쟁이 치열한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즐기기만 해도 획득할 수 있는 격파 포인트와 아스트랄 포인트 보상을 통해 주얼, 플래티넘 스카우트/장비 티켓, SR/R 스킬 트레이너 등 인게임 아이템을 푸짐하게 얻을 수 있다. 

‘대항해시대5 모바일’의 이번 할로윈 기념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d5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