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 17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중!

오올블루(대표 김남석)의 모바일 팀 액션 RPG ‘헌터스리그’가 출시 후 첫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9일) 전했다.

지난 11일 정식 출시된 ‘헌터스리그’는 현상금 사냥꾼들의 이야기를 그린 횡스크롤 팀액션 RPG로, 3개의 캐릭터를 그룹 혹은 개별적으로 선택해 적을 타게팅하거나 이동, 회피 등이 가능하다. 또한, 하나의 캐릭터가 6종의 무기를 사용할 수 있으며, 어떤 무기를 장착하느냐에 따라 역할이 바뀌고, 구간 별로 다른 약점을 가진 몬스터들을 상대해야 하기 때문에 다양한 무기 수집이 주요 플레이 포인트 중 하나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무기 ‘환각의 펑크박스’가 추가되고, 맹렬한 사자 방패 코어 등장, 기존 시스템 개선 및 버그 수정 등이 진행된다. 특히, 신규 무기인 ‘환각의 펑크박스’는 헌터 캐릭터 ‘샐리’의 무기로 강력한 상태 이상 효과를 자랑하는 재미있는 컨셉을 갖고 있다.

‘헌터스리그’는 첫 번째 업데이트와 함께 ‘환각의 펑크박스’를 조금 더 획득하기 수월하도록 컴퍼니코인 획득량 2배 상승 이벤트를 준비하였으며, 무기 제작, 아티팩트 흡수, 스킬 강화 횟수에 따라 블루와 골드가 지급되는 성장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올블루 김남석 대표는 “이번 첫 업데이트에 추가되는 콘텐츠는 헌터스리그의 게임 유저분들에게 새로운 즐길거리가 될 것이라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신속한 업데이트를 통해 신뢰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며, 곧 대규모 업데이트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이용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

현재 ‘헌터스리그’는 원스토어(http://onesto.re/0000706383)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huntersleagu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