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식의 악마 모티브로한 7대 마왕 ‘베르제브몬’ 추가
‘고고한 악몽’ 던전에서 이벤트 코인 수집해 획득 가능
주말동안 1일 2회 경험치 획득 130% 상승, 레벨업 지원

반다이남코코리아(대표 오오마츠 쇼우도우)는 자사가 총괄기획 및 서비스하고, ㈜넷마루가 개발한 국내 최초 모바일 디지몬 RPG ‘디지몬 소울 체이서’에 7대 마왕 베르제브몬을 추가하고, 기간한정 던전을 오픈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베르제브몬’은 7대 마왕 중 폭식의 악마인 ‘바알제붑’을 모티브로 탄생한 디지몬으로, 상대 디지몬의 방어력을 무시하고 자신의 크리티컬 확률을 높이는 패시브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7대 마왕 중 가장 인기 있는 디지몬으로 손꼽히는 만큼, 반다이남코코리아는 기간한정으로 ‘고고한 악몽’ 던전을 열어 모든 유저에게 베르제브몬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점검 이후부터 26일까지 열리는 ‘고고한 악몽’ 던전은 난이도에 따라 소모되는 스태미너와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코인도 증가한다.

이 던전에서 수집한 이벤트 코인으로 베르제브몬을 획득할 수 있으며, 성숙기 디지코어나 성장기 코어데이터, 디지몬 소환권 등으로도 교환이 가능하다.

또한 던전 공략에 참여하기만 해도 추가 보상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해 꾸준히 플레이 하는 유저들에게 보답할 방침이다.

‘별빛이 내리는 신전’과 ‘어둠에 물들다’ 던전 공략 횟수에 따라 나선의 조각, 스타코어, 디지몬 소환권 등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 21일부터 23일까지 주말동안 하루에 4시간 동안 경험치 획득률을 130%까지 올려 레벨업이 필요한 유저들을 지원한다.

‘디지몬 소울 체이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