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 17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중!

오올블루(대표 김남석)의 모바일 팀 액션 RPG ‘헌터스리그’가 원스토어 무료 게임 인기 순위에서1위를 차지했다고 금일(19일) 밝혔다.

‘헌터스리그’는 세상을 구하는 데는 전혀 관심이 없는 현상금 사냥꾼들의 이야기를 그린 횡스크롤 팀액션 RPG로, 지난 11일 원스토어 출시와 함께 많은 유저들의 호평을 받으며 인기몰이 중이다.

‘헌터스리그’는 전투 중 3명의 캐릭터를 그룹 혹은 개별적으로 선택하여 이동이 가능하고, 적을 타게팅하거나 화면을 아래 위로 스와이프하여 회피하는 등의 동작을 통해 다양한 상황에서의 액션과 공략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하나의 캐릭터가 6종의 무기를 사용할 수 있으며, 어떤 무기를 장착하느냐에 따라 역할이 바뀌고, 구간 별로 다른 약점을 가진 몬스터들을 상대해야 하기 때문에 다양한 무기 수집이 주요 플레이 포인트중 하나다.

오올블루 김남석 대표는 “액션과 공략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헌터스리그>가 원스토어 무료 게임 인기 순위 1위를 달성했다”라며, “헌터스리그만의 매력이 유저분들에게 잘 전달된 것 같아 기쁘다. 꾸준한 사랑을 받을 수 있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헌터스리그’는 원스토어(http://onesto.re/0000706383)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huntersleagu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