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 80 이후 ‘정복자’ 레벨 달성, 최고 레벨 대폭 상향
PvP 콘텐츠 및 ‘세트 장비’, 신규 던전 ‘시련탐험’, ‘통천탑’ 등 업데이트
‘구글 기프트 카드’, ‘명품 남성 지갑’ 등 증정하는 이벤트 진행

㈜넥슨(대표 박지원)은 윈드플레이(대표 짱팅 张霆, (Tim Zhang))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삼검호2’에 ‘정복자의 강림’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고 18일 밝혔다.

먼저, ‘정복자’ 레벨을 추가하고 최고 레벨을 일반 레벨 79에서 ‘정복자’ 레벨 80으로 대폭 상향했다. 일반 레벨 80 이후 ‘정복자’ 레벨을 달성 가능하고, ‘정복자’ 레벨 1부터 ‘협객 내공’, ‘시련탐험’ 등의 신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신규 PvP 시스템 ‘연맹전’ 및 ‘비경쟁탈’을 통해 연맹간 전투를 벌여 ‘연맹 공용 재화’를 약탈하고 서로의 영지를 점령해 추가 능력치를 얻을 수 있다.

또 레벨 80 이상의 ‘영웅급 장비’부터 ‘S급 4종’, ‘A급 2종’ 등 총 6종의 ‘세트 장비’ 제작이 가능하며, ‘세트’ 제작 시 특수 속성 1종이 랜덤으로 추가된다.

이와 함께 신규 던전 ‘시련탐험’과 ‘통천탑’이 추가됐다. ‘정복자’ 레벨 1부터 입장 가능한 ‘시련탐험’에 참여하면 ‘협객 내공’에 필요한 재료를 얻을 수 있고, 레벨 80 이상 유저가 ‘통천탑’에 참여 시 ‘장비 세트’ 재료를 얻을 수 있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캐릭터 무공 화면의 스크린샷 또는 ‘정복자’ 레벨을 달성한 화면의 스크린샷을 공식 카페에 게시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 및 ‘명품 남성 지갑’을 선물한다.

한편, ‘삼검호2’는 탄탄한 동양 판타지 스토리를 바탕으로 향상된 그래픽, 화려한 전투효과를 비롯해 협객을 전략적으로 배치, 출전시킬 수 있는 새로운 전투 시스템 등을 갖췄다. 이와 함께 개인 및 파티 던전, 문파 간 필드 전투 시스템 ‘문파시련’, 1:1 ‘PvP’ 등 다채로운 전투 콘텐츠로 재미요소를 더했다.

‘삼검호2’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삼검호2’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exonsamgumho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