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본격 체스형 전략RPG의 새로운 시도 레전드 택틱스
총 42종의 영웅을 수집하고 다양한 스킬을 조합해 상대를 물리쳐라!
10월 17일 구글플레이 및 애플앱스토어를 통해 동시 출시 

‘엔타로쓰리’(대표: 황석윤)의 모바일게임 <레전드 택틱스: 아레나 마스터>(이하 레전드 택틱스)가 17일 구글플레이 및 애플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됐다. 

금일 출시된 <레전드 택틱스>는 전 세계인에게 친숙한 체스를 게임방식으로 도입하여 전략형 RPG이다. 기존 RPG의 단순 반복 플레이형 게임방식에서 벗어나 유저간의 희비가 엇갈리는 치열한 두뇌싸움을 즐기는 것이 큰 특징이라 할 수 있다. 

이 게임은 42종의 개성 만점의 캐릭터와 16종의 유저 스킬 및 58종의 캐릭터 스킬을 가지고 다양한 조합을 만들어 낼 수 있다. 이로 인해 다른 유저와 상대할 때마다 다른 전투 느낌을 받을 수 있어 전략게임 본연의 느낌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유저간 전투 이외에도 100여개의 스테이지를 통해 미션을 플레이할 수도 있고 다양한 이벤트 전이 준비되어 있다. 

한편 (주)엔타로쓰리는 <레전드 택틱스>의 출시를 기념해 유저들의 성장을 자랑할 수 있는 아레나 인증 이벤트, 보상을 높게 얻을 수 있는 코인2배 이벤트, 친구 초대 이벤트 등을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주)엔타로쓰리의 황석윤 대표는 “레전드 택틱스는 체스와 장기 같은 모든 사람들에게 익숙한 게임플레이 방식에 RPG의 성장과 턴제 게임의 장점을 접목시켜 만든 전략게임이다. 자신만의 캐릭터 들과 다양한 스킬들을 가지고 다른 유저와의 대전을 통해 전략적인 재미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하며, “기존게임들과는 다른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했으니 많은 분들이 재미를 느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레전드택틱스>는 애플앱스토어(https://appsto.re/kr/mfxhfb.i)와 구글플레이(https://goo.gl/xclF3Z) 다운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m.cafe.naver.com/legendtactic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