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출시 3일 만에 누적 다운로드 100만 건 돌파 
양대 마켓 인기 순위 1위 기록, 애플 앱스토어 매출 상위권 진입 
원작의 재미요소와 플레이 경험을 높은 완성도로 구현 

㈜넥슨(대표 박지원)은 17일 NSC(대표 강혁)와 공동 개발한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이 출시 3일 만에 누적 다운로드 100만 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 13일 출시된 ‘메이플스토리M’은 17일 기준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인기 순위 1위를 기록하고, 애플 앱스토어 매출 순위 2위에 등극했다. 또 첫 주말 유저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유니온’ 신규 서버를 증설하는 등 초반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메이플스토리M’은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의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그래픽, 게임의 배경이 되는 ‘메이플월드’ 등 원작의 재미요소와 플레이 경험을 모바일 플랫폼으로 완성도를 높여 구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넥슨은 ‘메이플스토리M’의 누적 다운로드 수 100만 건 돌파를 기념해 유저 전원에게 다양한 아이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11월 9일까지 ‘메이플스토리M’에서 ‘메이플스토리’ ID를 등록하고 미션을 완료한 유저에게 ‘메이플스토리M’ 아이템과 ‘메이플스토리’ 아이템을 각각 지급하는 등 온라인게임과의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이플스토리M’은 ‘다크나이트’, ‘나이트로드’, ‘비숍’, ‘캡틴’ 등 주요 모험가 직업 5종을 최대 120레벨까지 성장시킬 수 있으며, MMORPG 본연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친구와 실시간 플레이’ 기능을 비롯해 ‘엘리트던전’, ‘미니던전 등 풍부한 콘텐츠를 갖췄다. 

‘메이플스토리M’의 게임 정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사이트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이플스토리M’ 공식 홈페이지: http://maplestorym.nexon.com/

‘메이플스토리M’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nexonmaplestorym 

[온라이프]